종아리살빼기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JYP연습생 조회 19회 작성일 2020-10-20 12:39:42 댓글 0

본문

종아리 얇아지는 최고의 스트레칭 3가지

'신의 영역'이라고 불리우는 종아리살 어떻게해야 뺄 수 있을까요? 이 물음에 대한 답을 찾고자 이제까지 주변에서 내놓으라 하는 수 많은 '종아리 얇아지는 운동'들을 시도해 보았지만 결국에는 종아리에 자극을 주어 근육의 펌핑(혈액이 근육에 집중되어 부어오르는 현상)을 불러일으키고 결국에는 종아리살 빼기에 실패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물론 종아리 운동은 칼로리 소모와 더불어 해당 부위 근육을 매끄럽게 다듬어주는 효과가 있지만 지금까지의 실제적인 경험으로 '신의 영역' 종아리에 대한 답은 스트레칭에 있다고 내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종아리 얇아지는 최고의 스트레칭 3가지'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영상에서 소개시켜 드리는 스트레칭 순서와 대략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푸시 카프 스트레치 [종아리 살빼기1]
2. 포워드 밴드 [종아리 살빼기2]
3. 밴드니 마운틴 포즈 [종아리 살빼기3]

※ 영상을 따라서 동작을 30초씩 2세트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하루 1~2번 하실것을 추천해 드리며, 자세TIP과 자주묻는 질문등은 댓글란에 업데이트해 놓겠습니다.


댓글\u0026 운동일지 관련 꼭 읽어주세요
- 댓글은 매일 저녁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나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어요
- 운동일지를 적으셨다면 댓글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 운동일지를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저희의 '연애\u0026홈트'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온라인\u0026오프라인 서점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땅끄부부와 만나요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Hui Lee : 땅끄부부님께 먼저 감사 말씀 드립니다!

저는 지금 2개월째 꾸준히 이 운동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제 다리 같은 경우 허벅지에는 살이 없고 종아리만 빵실하게 있는... 정말 못난 다리 였습니다. ㅠㅠ “나는 허벅지랑 종아리 두께가 같은 것 같아” 이래도 친구들은 아니야 종아리가 더 두껍다고 할 정도이니 어느정도이신지 감이 오시나요 ㅠㅠ

승무원들이 애용한다는 스타킹 부터 무조건 주무르기, 막대기로 알 비벼보기 안해본게 없답니다.. 그러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유투브로 검색하던 중 땅끄부부님의 영상을 보게 되었고 어차피 이것도 운동이니 일단 해보자! 한게 두 달이 흘렀네요!

저의 경우 정말 매일 하려고 노력했고 하루 거르게 되어도 다음 날 무조건 하려고 했어요! 정말 그만큼 간절했거든요 ㅠㅠㅠ 이거 하면 일자다리 된다!!! 이 마인드로 귀찮음에 가득한 몸 뚱아리를 이끌고 영상 틀면서 했어요, 확실히 땅끄부부님 영상을 틀고 해야 같이 하는 느낌이 들면서 잘 해지더라고요!

그렇게 한 결과! 정말 ㅠㅠㅠ 눈물이 납니다! 종아리 두께가 전반적으로 줄었고요. 요즘 같이 더운 날 당당하게 짧은치마 입고 나갑니다! 댓글에는 사진으로 인증하기 없나요?? 인증샷 보여드릴만큼 너무 만족합니다!

땅끄부부님 영상이 워낙 유명해서 다들 보고 따라하시겠지만! 의지를 가지시고 당장 운동해보세요~
딴딴해졌던 종아리가 말랑말랑으로 변하더니 점점 줄어드는 것을 경험해보실거에요!
돈 써도 안되는 걸 공짜로 영상보고 이쁜 다리 라인 얻게 되니 행복합니다♥️ 그 뒤로 땅끄부부님 영상 구독하며 늘 보고있어요♥️

댓글 작성 후 한 달 후기!
종아리는 많이 말랑해졌고 저녁마다 하고 자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나면 종아리의 가벼움을 느꼈습니다!
다만, 제가 추석 연휴 때 정말 푹~~쉬느라 4일동안 못했어요! ㅠㅠ 그랬더니 조금씩 종아리가 무겁게 느껴지고 말랑해지는게 다시 굳어가는(?)거처럼 느껴서 다시 매일 꾸준히 하였습니다!

그동안 매일 해왔던 것 때문인지 다시 말랑해지는데 이틀정도 밖에 안걸렸던 거 같아요! 다시한번, 꾸준히! 해야한다는 걸 느꼈고 방금도 땅끄부부님 영상 보면서 스트레칭 후 작성합니다!
여러분!! 잊지마세요! 꾸준함! 매일매일!!!!
땅끄부부님 만세♥️♥️
더빙러에피아 : 요즘 안가던 학교 올라가느라(산꼭대기) 종아리 좀 붓는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부은 다음에 다시 잘 빠지질 않더랍니다ㅋㅋㅋㅋ
해봐야지
그리미 : 10/19
뉸뉴 : 올 겨울에 신을 가죽 부츠를 샀는데 지퍼가 안잠겨서 차마 반품은 못하구,,, 운동하러 왔어욥 흑흑ㅠㅠㅠㅠ현재 종아리 둘레가 36cm인데 매일 출석체크할게요!!

10/19 ✔️2세트 완료✔️
알파카 : 다시 시작

10/19 ⭕
ssojin ssojin's : 마무리로한번합니다!!!!!!
지은이아이유의유애나 : 종아리살에 근육이 없는 것도 아닌데 자꾸만 흔들흔들 아는 분은 아실 걸요ㅠㅠㅠ
☆1주차 51.9kg
손으로 퉁퉁 치면 수타면 만드는 느낌
10.19 10.20
jiyoung chun : 힘이 크게 들지 않고 효과 바로 와서 너무 시원하고 좋습니다 꾸준히 하기를..
강지연 : 땅끄부부님 정말 잘 보고 있는 사람이에요! 근데 제가 아킬레스건이 짧아서 3번째(?) 동작을 할때 뒷꿈치가 바닥에 안닫는데 효과가 없는걸까요??ㅠㅠㅠ
ssojin ssojin's : 오늘은허벅지다리근육통이너무심해서ㅠㅠㅜㅠ스쿼트못하고마무리스트레칭합니드아아

종아리가 얇아진 이유

산범밈 인스타 : o1o211

ᙏ̤̫͚



#캬카ㅏ탸 #여러분일찍자여 #늦게자면안데ㅜ #종아리알 #종아리알빼기 #다리관리 #종아리관리 #종아리살빼는법 #ㅜㅜ #체교
류정란 : 나무늘보 산범
#혜연 : 이거 원리가 뭐에요?
구리노 : 짜증나 언니 너무 예뻐 언니 너무 좋아 귀여워 나도 유명해지면 언니 만날 수 있을까? 언니 귀여워
Marl boro : 원래 알 있는게 간진데
이채원 : 얼마에용??
임소리 : 내 종아리 보면 못한다고 쫒겨날 듯
저게 뭐가 무다리고 알이야 저건 애교입니다
지유니 : 병원 ㅅ** 네용
Beauty : 어디병원인가요?
칼든 커비 : 언니 원피스 너무 예뻐서 못잊고 다시 찾아왔어요.. 원피스 어디거에요??
뺌순 : 약간 취한 거갗은게 매략인갘ㅌㅋ

(ENG) 평생 가지고 살던 종아리알! 이 스트레칭으로 걸그룹 종아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시작(3:48)]

1. 내 종아리 근육은 왜 유독 발달 했을까
2. 왜 노력해도 그동안 해결이 되지 않았을까

옆으로 볼록하고 뒤로 툭 튀어나온 종아리알을 완벽하게 타격시키는
아프지만 효과좋은 걸그룹 종아리 스트레칭!


#종아리스트레칭 #다이어트 #이지은종아리스트레칭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 공통 댓글 질문 정리

-> 공통질문으로 알려드릴게 있다면 또 추가해서 올려두겠습니다 감사드려요! 기존 댓글중 답을 원하는 댓글에 좋아요를 눌려주시면 하트 많은 순으로 더 빠르게 답 드리겠습니다:)


Q. 몸이 굳어있어서 너무 힘들어요
A. 되도록 저와 같은 자세를 추천하지만 첫번째 동작도 하기 어렵다면 일어선 자세에 발 하나를 책상과 같은 높이에 올리고 동일하게 진행하셔도 됩니다

Q. 발등, 발목이 뻐근해요
A. 체형의 틀어짐으로 해당 부위가 다리와 마찬가지로 많이 굳어서 오는 통증이라 뻐근함을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 이 부위가 잘 풀리기 위해 앞쪽 엄지발가락이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게 붙이는 힘을 주면서 진행해주세요!

Q. 뒷허벅지가 더 아파요.
A. 종아리와 함께 뒷벅지 근육도 많이 굳으면 통증이 뒷벅지 먼저 올수 있습니다. 괜찮으니 천천히 해주다보면 자극이 종아리로 내려가요. 너무 굳어서 힘들다면 처음엔 A.B동작 까지 해주기!

Q. 무릎이 아파요.
A. 주변 근육이 굳어 무릎인대를 당기고 있어 많이 약해진 상태지만 오히려 주변 근육을 풀어야 무릎건강에도 좋아지니 과하지 않은 강도로 천천히 조금씩 오래 꾸준히 해주세요!

Q. 허리가 아파요.
A. 허리주변 근육이 아프다면, 골반의 후방경사 체형으로 햄스트링이 많이 굳었있고 동작시 햄스트링이 이완되면거 허리에 뻐근함이 느껴질수 있는데
쉽게 말해 요통이 부담스러운 통증이라면 처음엔 책상위에 다리를 올려두고 천천히 진행하시면 됩니다:)

Q. 어깨가 아파요.
A. 이미 어깨주변 근육의 과도한 긴장상태 + 동작시 아파서 본인도 모르게 승모근긴장 <- 으로 아픈거라 겨드랑이 버티는 힘을 주며 상체의 긴장은 풀면서 해주세요!



(3:48) 종아리 스트레칭 시작!
라수산 : 왜 종아리보다 허벅지가 아프지
조수진 : 3:26 start!
유전적으로 종아리 발달인으로써 일자다리 가져보는게 꿈이에요 오늘부터 시작해볼게요~
10/20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10/31
11/1
11/2
11/3
김민경 : 언니 진짜 적게 일하구 많이 벌구 만수무강하세요ㅠㅠㅠ 폼롤러에 문지르는 것보다 훨씬 시원해요ㅠㅠㅠ
발없는새 : 좀 고통스럽긴 한데 너무 시원하고 좋은 것 같아요 스트레칭 하면서 오늘 하루를 반성하게 되네요...... 매일 하루를 성찰하면서 제 종아리도 박살낼게요
유진 : 진짜 눈 꾹 감아서 렌즈 빠질뻔...ㅜㅜㅜㅜ
박채원 : 와 진짜 하다가 포기할까 수십번 생각했다...
지정우 : 와... 그래도 첫날 할땐 진짜 죽을 것 같았는데 한 일주일 하고 나니까 여전히 죽을 것같네요
융장 종 : 오늘부터 시작
제발 보이면 말좀요 ㅎㅎ
저녁마다 하고 변화보일때 후기 올리겠슴둥 !!
10|19 ⚪️
김다연 : 처음엔 무릎 안펴지는거 맞죠..?무릎 그냥 접혀있는데,,

... 

#종아리살빼기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obdreamfestiva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