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백년식당] 춘천 닭갈비집 8곳 모음, 현지 기자들이 추천하고 '내돈내산'으로 확인된 닭갈비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원도민TV 작성일20-10-15 0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00:00 춘천닭갈비집 소개
00:19 7.5닭갈비
00:35 우성닭갈비
00:55 명종닭갈비
01:15 항아리닭갈비
01:28 통나무집 닭갈비
01:46 청미래 닭갈비
02:03 명성닭갈비
02:27 강산숯불닭갈비

00:00 오늘은 #춘천닭갈비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춘천에 있는 수백개의 #닭갈비집 중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8곳을 추려봤습니다. 여러분의 #입맛대로 #취향대로 골라보세요.

00:19 첫 번째는 동면에 위치한 [#7.5닭갈비]입니다.
가까운 분이 정육을 해 매일 고기를 공급받아 재료가 ‘싱싱’합니다. 닭갈비와 섞지 않고 닭내장을 따로 사장님이 볶아주시는데 매콤한 불 맛으로 찾는 손님이 많습니다.

00:35 두 번째는 후평동에 위치한 [#우성닭갈비]입니다.
우성닭갈비는 유명해서 분점이 많은데 택시를 타신다면 ‘인공폭포 앞 우성닭갈비’ 라고 하면 다 아세요. 닭갈비는 센 불에 볶아야 맛있다는데 주방 쪽에서 두 번째 평상 자리가 가장 불이 강해 닭갈비가 더 맛있게 볶아집니다. 볶음밥을 시킬 때 닭고기를 조금 남겨서 밥과 볶아드시길 바라요.

00:55 세 번째는 동면에 위치한 [#명종닭갈비]입니다.
1층엔 숯불닭갈비, 2층에선 철판닭갈비를 드실 수 있어요. 덕트 시설이 잘 되어 있어 옷에 냄새가 잘 배지 않습니다. 한 번 초벌해서 나오는 숯불닭갈비라 고기를 잘 못 굽는 친구와 가도 괜찮습니다. 최근에 만들어진 식당이라 깨끗하고 키즈존이 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추천합니다.

01:15 네 번째는 신북읍의 [#항아리닭갈비]입니다.
양파와 마늘향이 어우러져 단짠의 조화가 좋은 닭갈비입니다. 항아리 닭갈비라는 상호명에 맞게 직접 재배한 야채로 만든 닭갈비 양념을 항아리에 일주일동안 숙성합니다.

01:28 다섯 번째도 역시 신북읍에 위치한 [#통나무집 닭갈비]입니다.
규모가 크고 워낙 유명해 외지인에게 대중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곳이에요. 하루 닭 소비량이 많아 부속도 싱싱합니다. 내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닭내장에 한 번 도전해보세요. 사람이 항상 많아 웨이팅이 있지만 회전율이 빨라 금방 입장할 수 있습니다.

01:46 여섯 번째는 강원대 후문에 위치한 [#청미래 닭갈비]입니다.
올리브유와 직접 만든 닭갈비 양념이 참 맛있던 곳이었는데 불판이 무거워 지금은 닭갈비를 하지 않아 아쉽지만 닭삼겹 역시 그 못지않게 맛있습니다. 1인분 8000원으로 강원대 학생들 사이에서 가성비 맛집으로 통합니다.

02:03 일곱 번째는 퇴계동에 위치한 [#명성닭갈비]입니다.
불판이 은빛으로 빛날 정도로 아주 깨끗한 곳이예요. 가족단위의 현지 단골들이 많아 편안한 동네 닭갈비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치즈 누룽지밥이 인기가 많습니다. 볶음밥을 누룽지로 만들어 달라 하셔서 꼭 드셔보세요. 숟가락으로 철판 긁을 필요 없이 직접 말아주십니다. 먹어도 된다고 했을 때 30초만 더 기다렸다 드세요. 누룽지의 식감이 살아나 좋더라구요.

02:27 마지막은 신북에 위치한 [#강산숯불닭갈비]입니다.
설탕 대신 직접 기른 매실을 청으로 담궈 사용하는 곳이에요. 닭갈비집이 많이 없던 신북에 가게를 차리고 20년간 운영한 곳입니다. 가게 뒤편에서 직접 재배하는 야채와 매실을 볼 수 있습니다. 단팥에 버무린 ‘옥수수 버무리’ 밑반찬이 특이해 기억에 남아요.

자, 이렇게 오늘은 춘천 닭갈비집 여덟 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소개드린 곳의 닭갈비가 정말 맛있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잊지 말아주세요!

※본 영상은 광고, 협찬을 받지 않는 영상입니다.

#내돈내산 #춘천닭갈비 #맛집추천 #JMTGR닭갈비 #닭갈비맛집 #닭갈비 #닭갈비축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6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obdreamfestiva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