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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한강가즈아 조회 4회 작성일 2020-11-28 23:56:4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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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마케팅 사례, 복잡한 음식점 홍보방법은 사양합니다 - 장사권프로

식당 마케팅 사례, 복잡한 음식점 홍보방법은 사양합니다


어려운 마케팅 기법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실전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실전 홍보 방법.

똑똑해지는 소비자들 때문에 단가가 낮아진다면 꼭 이 방법 사용해보세요.

쉽게 적용할 수 있고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장사에 대한 실전이야기!

장사권프로

음식점 매출 올리는 온라인 마케팅 방법 - 현직 마케터가 말하는 기본중의 기본은?

외식업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봤습니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장사하시는 분들 많이 힘드시죠?
지금 이 시기에 온라인 마케팅을 멀리하셨던 분들은
시간을 내서 공부를 해보시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에 마케팅 앞잡이,
재준대표가 엑기스만 모아 마케팅 이야기를 해줬는데요.
마케팅으로 매출 올리는 기본까지 공유 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마케팅관련 문의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양재동 이재준을 찾아주세요^^

마지막으로 구독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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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점마케팅 #외식업마케팅 #식당마케팅

여러분의 지갑을 열기 위해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15가지 전략

지난 번 외식 때,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결제했던 것 기억하시나요? 그런 일이 너무 자주 생기나요? 레스토랑에서 여러분의 지갑을 열기 위해 사용하는 똑똑한 전략을 생각하면 그리 놀라울 것도 아닙니다. 물론, 주문하지 않은 음식이 계산되었는지 확인해볼 수 있지만, 그런 수법은 구닥다리입니다. 오늘 밝은 면에서는 요식업계에서 비용을 절감하고 소비자 지출을 유인하기 위해 사용하는 몇 가지 전략을 준비했습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로 나오는 스낵을 생각해봅시다. 올리브나 크래커, 칩이 주인의 친절함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서비스 스낵을 제공하는 진짜 이유는 목이 마르게 하려는 것입니다. 짭쪼름한 스낵을 집어먹고 나면 음료를 더 주문하고 싶어지기 마련이고 그곳 주인은 돈을 더 버는 것이죠. 레스토랑이 사용하는 새롭고도 다소 교활한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그럼 영상을 시청해주세요!

TIMESTAMPS:
신선한 과일 절약하기 0:47
레스토랑의 아늑한 자리 1:21
메뉴판 순서 전략 1:48
고가의 재료 절약 2:49
특이한 메뉴명 3:20
중량 감소 및 작은 접시 4:09
뷔페의 특별한 자리 배치 4:39
음식 사진 제시, 가격은 미표시 5:07
“생선 먹는 월요일” 5:40
서비스 주전부리 6:08
유인 효과 6:35
엄선된 음악 7:06
2인분 사이즈 7:49
어두운 조명 8:39
친절한 종업원 9:01

#레스토랑전략 #레스토랑 #레스토랑비밀

Music by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바텐더들은 보통 과일을 아껴쓰곤 하는데, 이는 과일이 부족한 탓이 아니라 단지 게으름 탓입니다.
- 거의 모든 레스토랑에서는 단골 손님을 위해 아늑하고 한적한 자리를 최대한 많이 두려고 합니다. 편안한 자리에 앉으면 지출도 증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많이 주문한다는 것이죠.
- 소비자는 주로 메뉴판 중앙에 위치한 음식을 많이 선택합니다. 이런 이유로 다수의 요식업 주인들이 고가의 이윤이 많이 남는 음식을 이 자리에 넣습니다.
- 전미 레스토랑 자문 위원회장 데이비드 킨슐로에 따르면, 대게의 경우 고객에게 제공되는 음식에 고가의 재료가 최소량만 포함되는데도 메뉴 상에는 여전히 재료가 표기되어 있다고 합니다.
- 메뉴 이름을 재미있게 짓는 것도 효과가 좋습니다. 여러 마케터가 상당히 많은 시간을 고민해 이름과 음식 설명 문구를 개발합니다.
- 요식업 종사자들은 이러한 트렌드가 유통에서 시작됐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1kg이 아니라 800g용 포장이 많아진 것이죠.
- 레스토랑 메뉴 전문가 그렉 랩에 따르면 음식의 사진 및 그림을 메뉴판에 넣으면 매출이 3배 증가하는데 단, 이미지만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생선을 화요일과 목요일마다 주문해옵니다. 따라서 월요일마다 생선 요리가 오늘의 특별 메뉴가 되곤 합니다. 유통기한 내에 팔아야 하니까요.
- 와인 메뉴를 보다 보면, 대게의 경우 가장 비싼 와인은 건너 뜁니다. 그렇다고 가장 저렴한 것도 체면을 생각하면 싫습니다.
- 고급 레스토랑은 클래식 음악을 선정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더 부유해진 느낌을 받아 더 많이 지출하도록 합니다.
- 조명은 식사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보통, 고급 레스토랑은 소비자가 편안할 수 있도록 실내에서 부드러운 조명을 선호합니다.
- 친절한 종업원 덕에 소비자는 레스토랑에 더 오래 머무르고 팁도 두둑하게 놓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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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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